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전문] ‘태블릿 조작’ 최서원 입장문 공개...“윤석·열한동훈 특검이 증거조작 '장시호 태블릿'의 진실 7년만에 밝혀졌다”:열린시민뉴스

[전문] ‘태블릿 조작’ 최서원 입장문 공개...“윤석·열한동훈 특검이 증거조작 '장시호 태블릿'의 진실 7년만에 밝혀졌다”

변희재 "태블릿 증거조작은 윤석열 한동훈이 주도.. 윤석열 정권 태블릿PC 조작 범죄로 무너질 것"
최서원 “JTBC 태블릿 반환요청에 검찰 항소… 진실 입 막으려는 시도”

김상민 | 입력 : 2022/11/29 [19:13]

[편집자주] 본 기사는 최서원 씨 법률대리인 이동환 변호사의 ‘박영수 특검팀이 수사한 장시호 제출 ‘제2태블릿’ 포렌식 검증 결과 발표 기자회견‘(2022년 11월 29일) 영상과 함께 앞서 작성된 ‘최서원 씨의 입장문 전문‘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국정농단 사건의 공범으로 실형을 살고있는 최서원(개명전 최순실) 씨가 태블릿 조작 기자회견을 앞두고 “오랜 세월 어둠의 시간 동안 은폐되고 감춰졌던 장시호가 제출했던 태블릿의 진실이 오늘 밝혀지는 날”이라면서 소회를 밝혔다.
 
최 씨는 “(이번 기자회견을 통해) 그동안 온갖 조작과 공작으로 국민들의 눈을 속이고 증거조작 및 인멸 허위등으로 꾸며낸 거짓을 바로 잡아 불운했던 역사의 순간을 바로 세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 씨의 법률대리인 이동환 변호사는 29일 오후 1시에 열린 ‘제2태블릿’ 포렌식 분석결과 발표 기자회견을 통해 ‘7년만에 밝혀진 장시호 태블릿의 진실’이란 제목의 최 씨의 입장문을 발표했다.

▲ 11월 30일 기자회견장에 최서원 씨의 법률대리인 이동환 변호사는 이번 태블릿 조작 발표 기자회견과 관련 최 씨의 입장문을 대독했다.    

 

최서원 씨는 기자회견에 앞서 발표한 입장문 모두에서  "오랜 세월 어둠의 시간 동안 은폐되고 감춰졌던 장시호가 제출했던 태블릿의 진실이 오늘 밝혀지는 날"이라며  "국정농단의 단초가 되었고 특검팀을 영웅으로 만들었던 그 태블릿은 온 나라를 뒤흔들어 놓았고 국민들을 충격에 빠뜨렸으며 순식간에 나라의 운명도 바꾸어놓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제 그동안 온갖 조작과 공작으로 국민들의 눈을 속이고 증거조작 및 인멸 허위등으로 꾸며낸 거짓을 바로 잡아 불운했던 역사의 순간을 바로 세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이 순간이 오기까지 수많은 비난과 의혹들 속에서 고통을 견디고 숨죽이며 살아야 했던 소중한 저의 딸과 손주들이 감내했던 삶은 너무 가혹하고 잔인했다”며 “그러나 지금 이 순간에도 그것을 은폐하고 진실을 호도하는 사람들이 있음은 용서할 수 없는 일”이라고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그는 “국정농단의 증거라고 밝혔던 JTBC의 태블릿도 재판부의 반환요청에도 검찰이 불응하여 항소한 것은 진실의 입을 또다시 막으려는 시도”라며 “검찰은 그러한 시도를 멈춰주시길 바란다”고도 호소했다.
 
이어 “특검의 막강한 권세로 삼족을 멸하겠다고 협박했던 순간들이 가슴에 남고, 현재 형집행정지를 연속적으로 불허하는 인권유린행위도 너무 잔인한 순간들이었다”면서 “이제 시간이 흘러 진실을 아시는 국민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부디 오늘 태블릿의 진실을 여는 계기의 날에 어두웠던 과거의 역사를 바로 세우고 진실의 힘이 새로운 역사를 이끌어 희망과 꿈을 가질수 있는 나라가 될 수 있도록 국민여러분이 함께 해주시길 바라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기자회견에 앞서 오랜기간 태블릿 PC 증거조작을 조사해온 미디어워치 대표 변희재는 유튜브 채널에서 "태블릿 증거조작은 윤석열 한동훈이 주도하였으며 윤석열 정권 태블릿PC 조작 범죄로  무너질 것"이라며 "민주당은 특검을 발의하여 진실을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 최서원씨의 법률대리인 이동환 변호사가 공개한 최 씨의 태블릿 조작 기자회견 관련 입장문.    

 

다음은 최서원씨의 입장문 전문이다.

 

 

7년만에 밝혀진 장시호 태블릿의 진실

 

 

  오랜 세월 어둠의 시간 동안 은폐되고 감춰졌던 장시호가 제출했던 태블릿의 진실이 오늘 밝혀지는 날입니다. 국정농단의 단초가 되었고 특검팀을 영웅으로 만들었던 그 태블릿은 온 나라를 뒤흔들어 놓았고 국민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순식간에 나라의 운명도 바꾸어놓았습니다. 

 

  이제 그동안 온갖 조작과 공작으로 국민들의 눈을 속이고 증거조작 및 인멸 허위등으로 꾸며낸 거짓을 바로 잡아 불운했던 역사의 순간을 바로 세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 순간이 오기까지 수많은 비난과 의혹들 속에서 고통을 견디고 숨죽이며 살아야 했던 소중한 저의 딸과 손주들이 감내했던 삶은 너무 가혹하고 잔인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이 순간에도 그것을 은폐하고 진실을 호도하는 사람들이 있음은 용서할 수 없는 일입니다. 제가 오랜 세월 병들고 고통스러웠던 수감생활에도 불구하고 진실에 나선 것은 개인적인 복수를 위함도, 나라를 혼돈에 빠뜨리기 위함도 아닙니다. 

 

  단지 이 엄청난 일을 주도하고 기획했던 이들이 잘못된 것을 바로 잡고 진실을 밝혀서 역사 앞에 사죄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동안 국민들이 받았던 고통과 충격, 아픔에서 벗어나게 하는 유일한 길이고 어두웠던 지난날 긴 터널의 시간들에서 빠져나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국정농단의 증거라고 밝혔던 JTBC의 태블릿도 재판부의 반환요청에도 검찰이 불응하여 항소한 것은 진실의 입을 또다시 막으려는 시도입니다. 검찰은 그러한 시도를 멈춰주시길 바랍니다. 특검의 막강한 권세로 삼족을 멸하겠다고 협박했던 순간들이 가슴에 남고, 현재 형집행정지를 연속적으로 불허하는 인권유린행위도 너무 잔인한 순간들이었습니다. 이제 시간이 흘러 진실을 아시는 국민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부디 오늘 태블릿의 진실을 여는 계기의 날에 어두웠던 과거의 역사를 바로 세우고 진실의 힘이 새로운 역사를 이끌어 희망과 꿈을 가질수 있는 나라가 될 수 있도록 국민여러분이 함께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제 마지막 남은 삶의 소원은 그동안 세상에 버려졌던 제 딸과 손주들이 따뜻한 사랑을 받고 세상을 살아나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에게 씌웠던 억울했던 순간들의 의혹과 누명들도 벗겨져서 사랑하는 아이들의 곁으로 돌아가는 길입니다. 감사합니다. 

 

11월 24일 최서원 드림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미디어워치, 변희재, 이동원, 최순실, 박근혜, 윤석열, 한동훈, 제2태블릿, 장시호, 옥중입장문 관련기사목록
[가짜체포영장 연재④]정의연대, 서울동부지방검찰청 검사 5명 가짜 체포영장 발부 및 직권남용으로 공수처 고발 / 열린시민뉴스
조국신당 정식 당명 '조국혁신당'으로 결정..비례대표 지지율 16.2%로 압도적 3위 / 열린시민뉴스
선데이저널 충격 공개- 안해욱 쥴리 추가진술서 전문 2탄…"섹스 에이스 파트너 쥴리의 답은 삼부토건 조남욱이 쥐고 있다" / 열린시민뉴스
정의연대, 한동훈과 딸 알렉스한 3자뇌물, 국회위증, 업무방해 등으로 공수처에 고발 / 열린시민뉴스
[가짜 체포영장 연재③]강남경찰서 사건조작·가짜체포영장으로 열린공감TV 피해 제보자 불법체포 의혹 / 열린시민뉴스
가락1,2지역주택조합 부정한 설립인가 취소 고시..3000억대의 조합원 피해 줄소송 예상 / 열린시민뉴스
[심층취재]국민의힘 노원갑 공천 돈봉투 사건 연재①서울시장 오세훈 비서실장 현경병 당협위원장의 공천헌금 사건 개요 / 탐사보도팀
시민단체, 노원구 국회의원과 구청장 3자뇌물과 수뢰후 부정처사 등으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고발 / 열린시민뉴스
[전문] ‘태블릿 조작’ 최서원 입장문 공개...“윤석·열한동훈 특검이 증거조작 '장시호 태블릿'의 진실 7년만에 밝혀졌다” / 김상민
[최자영의 오피니언]의원수 늘리자고 하거나 줄이자고 하는 것이 죄다 대(對)국민 사기극 / 최자영